"하모니티브"는 세 팀이 함께 모여 결성한 프로젝트 팀으로, 멤버 전원이 작사, 작곡, 편곡이 가능해 자체적으로 프로듀싱 하는 5인조 혼성밴드다.

멤버로는 케이블 오디션 프로그램의 역사를 새로 쓴 [슈퍼스타k 1]의 TOP10 출신 보컬 박재은과 드러머의 지태성과 엔지니어의 박용신으로 이루어진 'Soul Note(소울노트)', 5인조 락밴드 'Blanche(블랑쉬)' 의 건반 문예원과 기타 이진원으로 구성되어있다.

‘HAMONITIVE(하모니티브)'는 HARMONy(아름다운 조화) + CREATIVE(창조, 창의) 를 결합하여 만든 합성어 ‘창의적인 우리들만의 생각(멜로디, 가사)등을 통해서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어 사람들에게 많은 감동을 주고 싶다‘는 의미를 담고 있다.

이번 싱글 앨범의 첫 번째 곡인 '라랄랄라(La-ralralra)'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, 드럼의 지태성, 그리고 보컬 박재은이 공동 작사, 작곡한 곡으로, 언제 들어도 신나고 즐거운 Disco Rock 스타일이다. 보컬의 리드미컬한 목소리, 드럼의 Disco리듬과, 그 위에 Rock 스타일의 기타와 베이스 그리고 Synth와 Piano가 어울려져, Dance느낌을 주어 더욱 신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곡이다. (뮤직비디오 참조)

 

두 번째 곡, '아침 햇살(morning sunshine)' 은 엔지니어 박용신이 작사, 작곡한 곡으로 보컬 박재은의 달콤한 목소리, 퍼커션의 간결한 리듬, 통기타 와 멜로디언 그리고 E. Piano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곡이다. 아침에 따스한 햇살을 받으면서 커피를 마시며 여유롭고 편안한 하루를 보낼 때, 그리고 그날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는 행복한 순간을 생각하며 그린 노래다.

하모니티브는 각자의 삶에서 바라보는 일들을 서로 공감하며 이 앨범을 제작하였다.이번 첫 번째 싱글앨범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음악에 공감해주고 누구나 언제 들어도 편안하고 행복한 앨범이 되길 바란다.

Tae

Sung

Music Academy

​태성실용음악

사업자등록번호 : 204-93-40299 
대표: 지태성
서울시 동대문구 청량리동 46-3 2층
02-6449-7875
010-3143-4878
카카오톡 ID : 태성실용음악

Opening Hours

평일 1:00PM ~ 10:00PM
토요일 10:00AM ~ 6:00PM


*매주 일요일은 쉽니다*